데일리 메이크업 헤어 메이크업샵 부산 출장 더포엠해운대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순수한토끼79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7 13:32본문
안녕하세요!오늘은 회사에서 출장갔을 때 묶었던토요코인 부산역 1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해요.동기랑 같이 가서,15층 트윈객실에 같이 묶었어요!부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뚜벅이들한테는 더없이 좋을 위치긴 했어요 ㅎㅎ운 열자마자 보이는 방 내부인데요.생각보다 넓진 않았어요..딱 전형적인 일본 숙소 느낌이에요!만약 캐리어를 들고 오셨다면,복도랑 침대 아래쪽에 캐리어를 펴서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거든요. 부산출장샵 거기를 활용하심 될 거 같아요!슬리퍼는 일회용 싸구려가 아닌푹신한 게 구비되어 있었어요~~테이블과 의자는 벽쪽으로 붙어져 있어서,뭔가를 사와서 먹기는 좀 애매했어요 ㅠㅠ전체적으로 연식이 된 거 같았는데,관리를 깔끔하게 해서 그런지나름 나쁘지 않았어요!다만 에어컨을 켰을 때꿉꿉한 냄새가 나긴 하더군요,,화장실은 전형적인 일본 숙소 화장실과 비슷했어요.밤에 욕조를 썼는데, 거품이 엄청 나길래 부산출장샵 프론트에 연락해봤는데요. 천연 어쩌구로 욕조를 청소하고 그 후에 제대로 안 닦아서 그런 거 같다 하더라고요.다행히 락스나 그런 게 아니어서 물에 바로 들어갔고 몸에 이상은 없었어요!욕조는 작지만 깊어서 이용에 불편함 없었어요!헤어컨디셔너 / 샴푸 /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침대와 침대 사이가 좁아 무언가 두기는 어려워 보였어요... 다만, 아래 사진처럼 침대 아래에 공간이 있어서 캐리어를 부산출장샵 펴서 넣어두긴 용이해보였어요!!와이파이 비번은 가렸슴다 ㅎㅎ전 객실 금연객실이니 참고하세요!참고로 조식 사진을 안 찍었는데,가짓수는 굉장히 적어도 맛은 꽤 훌륭했어요.갠적으로 드셔보는 거 추천드립니다!15층 객실로 배정받아서 그런지뷰 괜찮았어요 ㅎㅎ숙소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이재모 피자있는데,테이크 아웃한 다음 숙소에서 먹는 거 강추예요!이상 king's trip이었슴다~~!
- 이전글강남피터팬❤️OlO-8655-OO53❤️문의환영24시 선릉피터팬 강남자이언트 선릉룸싸롱 선정릉빅맨 26.06.27
- 다음글갤럭시 Z플립8 출시 예정일 언제 예상 스펙 총정리 26.06.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