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문 프랑스루브르바게트 강남 신세계백화점 샌드베이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우울한와이번35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6 05:38

본문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 B1층️ 매일 10:30 - 20:00 주차 가능팔로워 3,919명, 팔로잉 5명, 게시물 22개 - 프랑스 루브르 바게트(@louvre.baguett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목 차1. 메뉴2. 총평​​메뉴강남 샌드베이글 ;​​​​안녕하세요?강남 베이커리로 유명한 ;에 방문했습니다.요즘 샌드베이글에 빠져서울 곳곳 샌드베이글을 먹어보고 있는데요.프랑스루브르바게트도 유명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에는 샌드베이글 외에다양한 빵을 판매 중입니다.맛있어 보여서다 먹어보고 싶었어요.​​​​​​​​특히 제 눈을 잡아 끌었던두바이 버터떡(2개 7,300원)호박 인절미 버터떡(3개 8,300원)(샌드베이글을 먹어보고 말하지만차라리 버터떡 먹을 걸 그랬어요..)​​​​​​​​유행하는 초코 범벅 바게트(7,300원)도판매하고 있습니다.​​​​​​​​크림빵, 두쫀쿠, 휘낭시에 등디저트 종류 다양합니다.​​​​​​​​오늘의 목표 샌드베이글!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주말 4시반쯤 방문했고,이미 품절된 메뉴들도 많았어요.저는 바로 구매 가능했는데,제가 구매한 직후웨이팅 생겼습니다.​;그린 메론 베이글(8,300원)키위 베이글(8,300원)그릭요거트 파인애플(8,300원)딸기 크림치즈 베이글(8,300원)망고샤인베이글(10,300원)망고 오레오베이글(10,800원)황치즈 샌드베이글(12,800원)망고 두바이 베이글(12,800원)딸기 모찌 베이글(10,800원)양즈깐루(9,800원)​​​​​​​​저는망고 두바이 베이글(12,800원)딸기 모찌 베이글(10,800원)구매했습니다.​​​​​​​​포장은 보냉백에 넣어봉투에 넣어줍니다.봉투도 이름처럼 감성적이네요.​​​​​망고 두바이 베이글(12,800원)딸기 모찌 베이글(10,800원)​비주얼 예쁘죠?집까지 가는 건 못 참고 신세계백화점 테이블에 앉아서냠냠 먹었습니다 ^^​​​​​​​​두 베이글 모두 크림이 가득합니다.크림치즈베이스 크림입니다.맛있을 줄 알았는데 ㅠㅠ두바이 망고는 그나마 괜찮았는데딸기모찌베이글과는 정말 안 어울렸어요.​​​​​망고 두바이 베이글(12,800원)​망고+두바이라서'엥 맛있는 거 더하기 맛있는 거?당연히 맛있지!'하고 구매했는데,맛있는 거에 맛있는 거 더해도맛없을 수도 있네요.망고랑 두바이가 따로 놉니다.그리고 망고는 과후숙되기 전이라은은하게 방구냄새가 났어요..피스타치오 카다이프는 맛있었습니다.​​​​​딸기 모찌 베이글(10,800원)​딸기모찌베이글은크림이랑 너무 안 어울렸어요.우유크림이었다면 술렁술렁 넘어갔을텐데크림치즈가 너무 무거워서 잘어울리지 않았습니다.딸기의 상큼함도 잡아주지 못 했어요.특히 찹쌀떡은 기성품을 사용한 건지기름맛이 나서 빵과 어우러지지 못 했습니다.​​​총평: 강남 샌드베이글은 이웃집통통이로!스위트파크 빵집 ;;의 샌드베이글은 상당히 실망스러웠습니다.부산에서도 팝업을 하기에 기대가 많았는데,제 기대가 과했던 걸까요?망고두바이 샌드베이글, 딸기모찌베이글 모두토핑이 잘어우러지지 않았습니다.다른 베이커리류도 많던데,다른 빵을 구매할 걸 후회했습니다.가격도 비쌌는데…하츠베이커리, 후와후와 등 여러 샌드베이글을 먹어봤는데요.여기 샌드베이글이 가장 별로였습니다.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종류의빵을 구매하고 싶습니다.​​​별점​⭐️​이상 강남 샌드베이글 ;의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