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스팀세차 잘하는곳! 247카케어 디테일링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순수한토끼79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3 18:56

본문

​​안녕하세요 초록초록 찌금입니당 요즘 상하이 여행 자주 가시죠?저도 이번에 연차를 내고 3박 4일동안상하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벌써 이번 여행이 4번째 상하이였어요 ㅋㅋ그래서인지 저도 좀 새로운걸 도전하고 싶더라구요화알못인 저에게는 감사한 일이져상하이 출장메이크업!!!​​한국보다 훨씬 저렴했기 때문에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봤어요.솔직 후기, 그리고 방법 알려드릴게요!!​​​​예약 방법​중국여행 필수어플 중 하나인 위챗!위챗으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음(이건 다른 포스팅으로 풀어보겠슨)​무튼 출장 메이크업 가능으로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곳에 연락했어요.​위챗 ID: Xuchen959585전화번호: 19243040823​* 제가 위챗 등록할 때 ID를 변경했다고 뜨더라구요등록하실 때 춘천출장샵 전화번호로 하시는걸 추천드림다​​​​​우선 뭐 제가 하고 싶은 레퍼런스 보내면서가능하냐고 무러봅니다 ㅋㅋㅋ사실 저는 화장을 1도 몰라서 아무거나 해도제가 하는것보단 나을 것 같았어요.아래에 저는 청순한 느낌이라고 적었어요 ㅎㅎ​​그 후에 가능하다고 연락이 오고3번째 사진의 경우에는 왕홍이라일상 메이크업보다 70위안 비싸더라구요,,,그래서 전 그냥 일상 메이크업으로 했어요 ^^일시 정해주고 가능하냐고 무러보면알리페이 큐알을 보내주십니다!선입금 느낌으로 먼저 200위안 보내시면 됩니당​​ 상하이 출장 메이크업​대망의 날 두근두근저는 9시로 예약했어요!제가 8시 45분쯤 지엔빙 사먹고 돌아왔는데문앞에 계시더라고요 ㅠㅠㅠ일찍 오시니까 더 좋았던 것 같아요!!(얼마나 기다리셨나 무러봤더니 방금왔다고 춘천출장샵 하심..ㅜ미안하다고도 함 ㅠ0ㅠ)​​​먼저 숙소 내부에 받침대 수색을 합니다.그리고 딱 케리어를 펼치시는데코드 연결하자마자 불 켜지는게 넘 신기 ㅋㅋ그리고 화장품이 되게 많으시더라구요엄청 정리도 잘 해두시고!! 뭔가 믿을이 갔달까​​​저는 뭐 쌩얼로도 다니니까 당당하게 공개하겠슴다ㅋ​​​어떤 느낌으로 하고 싶냐고 먼저 무러보세요.위챗 예약받는건 업체 -&gt오는 선생님이 아님그래서 다시 보여주고, 이전에 보여준거말고다른거 하고싶어도 상관없어유!!​​저는 메이크업은 위 사진 느낌으로 부탁했고​​​머리는 요런 느낌으로 부탁했어요!사실 이 사진이 아녔는데 제가 보여주고그 사진을 삭제했나봐요 ㅠㅠ 다시 찾으려고 해도 안나옴대충 저런 느낌이었고 머리는 살짝 틀어진 묶음?이었어용​​후기를 춘천출장샵 좀 찾아보니까 퍼프에서 냄새 난다,비위생적이다는 말을 좀 들어서저는 체념하고 있었거든요?​​​​그런데 제 담당 선생님께서는 전혀 아녔어요일회용 퍼프를 여러 종류로 가지고 다니셨고부분마다 다 다른 퍼프를 새로 까서 쓰셨어요!!​​​​그리고 스몰토크도 좀 했는데오늘 어디쪽 가냐고 무러보시고제가 보여준 레퍼런스에 제 피부톤과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추가해서 블러셔와립을 해주셨어용 :) ​​메이크업을 다 하고 다시 머리 모양을물어봐주시거든요?? 그래서 저는제 2개 레퍼런스를 보여드렸는데둘 중에 뭐를 더 하고 싶냐고 물어보셔서그냥 마음대로 저랑 잘 어울리게 해달라곸ㅋ대신 저는 머리를 묶겠다고 했습니다!​​​​진짜 근데 미친 어캄요? 개 마음에 들어 ㄷㄷ1시간 만에 헤어랑 메이크업을 다 한 것 춘천출장샵 같아요!​​제가 눈에 조금 거슬리는게 있거나불편하면 다시 봐주시고 수정도 해주셨어요저의 니즈를 그냥 딱 맞게 해주셨어요,,지켜보던 감자씨가 오전이랑 다른 사람이라고,,ㅋㅋㅋ​​신나서 사진 왕창 찍음이날 바람 엄청 불고 더웠거든요? 근데화장이 안무너지는게 진짜 신기했어요 ​​​그래서인가? 중녀언니한테 간택당해서 사진찍음 키키(사실 와이탄 가면 모든 사람들한테 사진 찍을래? 무러봄)​​​​아니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요,,,저는 다시 제 이런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왜냐고요?? 저는 못하니까요!!!​​​​실제로 다음날 셀프 화장 절망편마스카라 다 번짐 이슈 ^^​사실 다음날에도 또 받고 싶었는데다음날 그냥 반팔 반바지 입고 돌아다닐거라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했어요.하지만 저는 다음에 또 춘천출장샵 가면 (상하이 5트요?)꼭 저 선생님께 받고 싶네여 ㅠㅠ​​​​12시간 지나도 살아있는 이 화장미친거 아녜여??(얼굴 개크게 나옴 그냥 화장만 봐달라 이말이야)​​저의 내돈내산 상하이 출장메이크업 후기였습니당신천지 쪽에 메이크업샵이 많던데 저는호텔에서 받고 나가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특히 제 담당 선생님이 친절하시고청결하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혹시 제가 맡았던 선생님 성함이 궁금하신 분은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당ㅇ:)(나만 알고 싶기 때문,, 진짜루,,)​​제 후기 포스팅이 도움되었길 바라며...이만 물러가겠습니다.1월 상하이 여행 블로그도 아직 덜썼는데그 사이에 한번 더 갔다오다니 ㅋㅋ ​조만간 상하이 여행의 모든 것을풀어보도록 하겠듭니다!!!기다려주세용 안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