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크 주얼리 종로 샤넬 코코크러쉬 팔찌 18k 제작 가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중후한샘물47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2 04:20

본문

소문난 도라에몽 손인 나의 첫 명품 웨딩링/웨딩 밴드 투어!​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무대인사를 본 김에예랑이랑 바로 옆 신세계 백화점으로 넘어가 명품 주얼리관을 구경했다.​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웨딩링 브랜드는 까르띠에, 티파니, 다미아니, 타사키, 불가리. 5군데 정도 있었다. 이번에 못본 브랜드는 2탄에서 둘러보기로!​[그 전에 먼저 나는..]통통손이라 반지가 꽤 안어울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울리는 반지가 있을것임​1. 흔한거 싫음. 화려한게 좋음. 유니크 정병.2. 쿨톤이지만 무조건 골드계열. 로즈/핑크 골드 &gt옐로우 골드3. 손을 많이 쓰는 일을 하기에 솔리테어처럼 뭔가 튀어나와 있다면 조금 곤란. (하지만 예쁘면 장땡일듯)4. 반지에 브랜드 로고 레터링으로 적혀있는거 극혐 (예랑과 나 둘다..)​​오후 2시가 다 되어 도착한 탓에 까르띠에부터 대기를 걸었다. 이미 웨이팅 70번대, 예상대기시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6시간 이상.우리가 대기 걸고 10-20분 후엔 대기 거는 것도 아예 불가했다.‼️이때 가드에게 다른 어떠한 안내도 받지 못하였다‼️그냥 대기를 걸게 시키길래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나중에 굉장히 별로인 일이 발생한다^^ 그건 후술하겠다.​6/3 부터 몇몇 브랜드의 가격이 인상된다는 소식에 원래는 대기가 없는 곳도 대기가 생긴 기분이었다. 그 중 하나가 티파니앤코.까르띠에 대기를 걸고 곧바로 티파니 대기를 걸었고 17분 후 입장할 수 있었다.​[티파니앤코]​우리의 첫 명품 웨딩링 투어였는데, 일단 셀러가 좀 별로였다.우리가 어려보였는지, 살 생각이 없이 보였던는지, 예식이 내년 10월이라하니 ‘지금 안사실거잖아요?’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했다. (지금.당장. 안사는건 맞지만 반지는 가격이 어차피 오르니까 한두달내로 사려고 투어하는건데ㅎ)딱히 불친절하다기보단 정말 영혼과 애정이 없어보였다. 근데 뭐 딱히 신경쓰이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않았다. 진짜 반지 디자인만 보러 간거긴 해서 ㅎ​매장 조명이 정말 노랗다 ㅎ첫번째로 밀그레인. 생각보다 너무 심플함. 늙어보임두번째 우리가 싫어하는 로고 박혀있는거. 패스.반지 단품으로 보면 예쁜데 손이 반지를 뱉어냄. 이건 실버 색상밖에 없어서 패스.티파니T - 한번 껴보기나 해보자 예랑이가 정말 안어울림 (중국 갑부같음)티파니 T - 통통손이라 저 T자에 살이 찝히는거 미쳤나​티파니앤코는 우리에겐 정말 안어울렸다.​​[다미아니]​티파니 끝나고 바로 넘어갔는데 한 10분정도 대기가 있었다.여기는 셀러님이 너무너무너무나 친절하셨다!브랜드 역사부터, 디자인이 어디서 어떻게 영감받아 만들어진건지 등등을 먼저 말씀해주셨다. (감동)첫번째로 벨에포크릴​옐로우 골드를 먼저 껴봤다영화 영사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동그라미 네모 모양이 반복된다고 한다.중간 부분이 돌아가는데 예랑이가 그 디테일을 너무 좋아했음!​예랑이 벨에포크릴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 나는 벨에포크 브라이덜이렇게 전신거울에서 보라고도 해주셨다 셀러님이 정말 좋으셨슨...아마도 이게 핑크골드.옐로우골드보단 핑크골드가 우리 둘 손에 더 찰떡이었다.다미아니는 핑크골드를 잘하는듯.둘다 벨에포크 브라이덜예쁜데..?베라모어 - 이건 별로 내 취향 아니라 패스다이아가 옆면에 박힌 디사이드도 봤는데 우리 취향이 아니라 사진을 안찍었다.​​셀러님 정말 좋으셨어서 인상에 남았고... 벨에포크릴+벨에포크 브라이덜 조합이 계속 아른거렸다.​​[타사키]​대기 없음!사실 웨딩밴드 찾아보면서 처음 들어본 브랜드근데 디테일이 너무 괜찮았던..!​Soooooo 심플. 패스근데 이거 착용감이 미쳤었다. 엄청 편하고 편하고 편했다. 그걸로 유명한 라인이라고 했다.트라페지오링흔한 디자인도 아니고 컷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타사키는 로즈골드라고 안부르고 사쿠라골드라고 부른다고 알려주셨다.여기도 마찬가지로 핑크골드 색상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잘하는 곳 같다.​이건 피아노링 + 블랙 다이아몬드블랙은 내 취향 아니라 패스피아노링나한테 너무 볼드하고 투박해보임예랑이는 피아노링+ 나는 피아노링에 솔리테어솔리테어...너무 예쁘다 왜 하는지 알겠어... 그냥 감안하고 살까 라는 마음이 들게 한 첫번째 솔리테어 링.​하지만 나는 피아노링 말고 트라페지오링이 더 마음에 들었어서 트라페지오에 솔리테어가 가능한가요? 도 여쭤봤다.일본에서 주문제작 형식으로 가능하다고 했다! 셀러님이 보시는 팜플렛에도 나와있었는데, 가격은 피아노링 솔리테어처럼 고정 가격이 아니라 주문제작으로 들어가서 비용이 다이아 시세(?)에 따라 달라진다 하셨다. (피아노링 솔리테어보다 더 비싸질것이라고..!)​​아 예뻤는데, 하려면 트라페지오링 솔리테어를 하고싶었다.​[불가리]​여기는 패드에 웨이팅을 번호로 남겨두는 방식이 아니라 직접 줄서서 기다렸어야 했다 ㅎ한 15~20분 줄서서 기다린것 같다.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사실 제일 기대 안했던 곳​오 근데..! 세르펜티가 생각보다 예쁜거임!!근데 하나 아쉬웠던건 여기도 셀러분이 별로라서 예랑이 반지를 필름낀채로 주는 바람에 더 안예뻐보였다.뱀이다.. 이건 아니다...이것도 아니다...다시 돌고돌아 세르펜티 한번 더.예쁘긴 한데 막 심금을 울리진 못했음.​​그리고 남은건 까르띠에.백화점 마감 시간인 8시 30분까지 기다렸는데, 아직도 앞에 4팀이 남았다고 뜬다. 결국 매장 가서 물어보니, 웨이팅 등록할때 가드가 백화점 영업시간 내에 못불리면 못들어올 수 있다고 안내를 해줬다고 한다.그런 이야기를 하나도 못들은 우리는 당연히 못들어갈 수 밖에 없었다. ㅎ6시간 반을 기다렸지만.. 제대로 다시 안내해주지 않은게 아쉬웠다. 그래도 그동안 저녁도 먹고 다른 쇼핑도 해서 즐겁게 보냈다.​​​까르띠에, 쇼메, 샤넬, 그라프, 부쉐론, 피아제, 쇼파드 등등 다른 웨딩밴드 브랜드는 2탄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