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크 주얼리 종로 샤넬 코코크러쉬 팔찌 18k 제작 가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중후한샘물47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2 04:20본문
소문난 도라에몽 손인 나의 첫 명품 웨딩링/웨딩 밴드 투어!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무대인사를 본 김에예랑이랑 바로 옆 신세계 백화점으로 넘어가 명품 주얼리관을 구경했다.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웨딩링 브랜드는 까르띠에, 티파니, 다미아니, 타사키, 불가리. 5군데 정도 있었다. 이번에 못본 브랜드는 2탄에서 둘러보기로![그 전에 먼저 나는..]통통손이라 반지가 꽤 안어울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울리는 반지가 있을것임1. 흔한거 싫음. 화려한게 좋음. 유니크 정병.2. 쿨톤이지만 무조건 골드계열. 로즈/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3. 손을 많이 쓰는 일을 하기에 솔리테어처럼 뭔가 튀어나와 있다면 조금 곤란. (하지만 예쁘면 장땡일듯)4. 반지에 브랜드 로고 레터링으로 적혀있는거 극혐 (예랑과 나 둘다..)오후 2시가 다 되어 도착한 탓에 까르띠에부터 대기를 걸었다. 이미 웨이팅 70번대, 예상대기시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6시간 이상.우리가 대기 걸고 10-20분 후엔 대기 거는 것도 아예 불가했다.‼️이때 가드에게 다른 어떠한 안내도 받지 못하였다‼️그냥 대기를 걸게 시키길래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나중에 굉장히 별로인 일이 발생한다^^ 그건 후술하겠다.6/3 부터 몇몇 브랜드의 가격이 인상된다는 소식에 원래는 대기가 없는 곳도 대기가 생긴 기분이었다. 그 중 하나가 티파니앤코.까르띠에 대기를 걸고 곧바로 티파니 대기를 걸었고 17분 후 입장할 수 있었다.[티파니앤코]우리의 첫 명품 웨딩링 투어였는데, 일단 셀러가 좀 별로였다.우리가 어려보였는지, 살 생각이 없이 보였던는지, 예식이 내년 10월이라하니 ‘지금 안사실거잖아요?’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했다. (지금.당장. 안사는건 맞지만 반지는 가격이 어차피 오르니까 한두달내로 사려고 투어하는건데ㅎ)딱히 불친절하다기보단 정말 영혼과 애정이 없어보였다. 근데 뭐 딱히 신경쓰이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않았다. 진짜 반지 디자인만 보러 간거긴 해서 ㅎ매장 조명이 정말 노랗다 ㅎ첫번째로 밀그레인. 생각보다 너무 심플함. 늙어보임두번째 우리가 싫어하는 로고 박혀있는거. 패스.반지 단품으로 보면 예쁜데 손이 반지를 뱉어냄. 이건 실버 색상밖에 없어서 패스.티파니T - 한번 껴보기나 해보자 예랑이가 정말 안어울림 (중국 갑부같음)티파니 T - 통통손이라 저 T자에 살이 찝히는거 미쳤나티파니앤코는 우리에겐 정말 안어울렸다.[다미아니]티파니 끝나고 바로 넘어갔는데 한 10분정도 대기가 있었다.여기는 셀러님이 너무너무너무나 친절하셨다!브랜드 역사부터, 디자인이 어디서 어떻게 영감받아 만들어진건지 등등을 먼저 말씀해주셨다. (감동)첫번째로 벨에포크릴옐로우 골드를 먼저 껴봤다영화 영사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동그라미 네모 모양이 반복된다고 한다.중간 부분이 돌아가는데 예랑이가 그 디테일을 너무 좋아했음!예랑이 벨에포크릴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 나는 벨에포크 브라이덜이렇게 전신거울에서 보라고도 해주셨다 셀러님이 정말 좋으셨슨...아마도 이게 핑크골드.옐로우골드보단 핑크골드가 우리 둘 손에 더 찰떡이었다.다미아니는 핑크골드를 잘하는듯.둘다 벨에포크 브라이덜예쁜데..?베라모어 - 이건 별로 내 취향 아니라 패스다이아가 옆면에 박힌 디사이드도 봤는데 우리 취향이 아니라 사진을 안찍었다.셀러님 정말 좋으셨어서 인상에 남았고... 벨에포크릴+벨에포크 브라이덜 조합이 계속 아른거렸다.[타사키]대기 없음!사실 웨딩밴드 찾아보면서 처음 들어본 브랜드근데 디테일이 너무 괜찮았던..!Soooooo 심플. 패스근데 이거 착용감이 미쳤었다. 엄청 편하고 편하고 편했다. 그걸로 유명한 라인이라고 했다.트라페지오링흔한 디자인도 아니고 컷 디테일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타사키는 로즈골드라고 안부르고 사쿠라골드라고 부른다고 알려주셨다.여기도 마찬가지로 핑크골드 색상을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잘하는 곳 같다.이건 피아노링 + 블랙 다이아몬드블랙은 내 취향 아니라 패스피아노링나한테 너무 볼드하고 투박해보임예랑이는 피아노링+ 나는 피아노링에 솔리테어솔리테어...너무 예쁘다 왜 하는지 알겠어... 그냥 감안하고 살까 라는 마음이 들게 한 첫번째 솔리테어 링.하지만 나는 피아노링 말고 트라페지오링이 더 마음에 들었어서 트라페지오에 솔리테어가 가능한가요? 도 여쭤봤다.일본에서 주문제작 형식으로 가능하다고 했다! 셀러님이 보시는 팜플렛에도 나와있었는데, 가격은 피아노링 솔리테어처럼 고정 가격이 아니라 주문제작으로 들어가서 비용이 다이아 시세(?)에 따라 달라진다 하셨다. (피아노링 솔리테어보다 더 비싸질것이라고..!)아 예뻤는데, 하려면 트라페지오링 솔리테어를 하고싶었다.[불가리]여기는 패드에 웨이팅을 번호로 남겨두는 방식이 아니라 직접 줄서서 기다렸어야 했다 ㅎ한 15~20분 줄서서 기다린것 같다.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주문 제작 사실 제일 기대 안했던 곳오 근데..! 세르펜티가 생각보다 예쁜거임!!근데 하나 아쉬웠던건 여기도 셀러분이 별로라서 예랑이 반지를 필름낀채로 주는 바람에 더 안예뻐보였다.뱀이다.. 이건 아니다...이것도 아니다...다시 돌고돌아 세르펜티 한번 더.예쁘긴 한데 막 심금을 울리진 못했음.그리고 남은건 까르띠에.백화점 마감 시간인 8시 30분까지 기다렸는데, 아직도 앞에 4팀이 남았다고 뜬다. 결국 매장 가서 물어보니, 웨이팅 등록할때 가드가 백화점 영업시간 내에 못불리면 못들어올 수 있다고 안내를 해줬다고 한다.그런 이야기를 하나도 못들은 우리는 당연히 못들어갈 수 밖에 없었다. ㅎ6시간 반을 기다렸지만.. 제대로 다시 안내해주지 않은게 아쉬웠다. 그래도 그동안 저녁도 먹고 다른 쇼핑도 해서 즐겁게 보냈다.까르띠에, 쇼메, 샤넬, 그라프, 부쉐론, 피아제, 쇼파드 등등 다른 웨딩밴드 브랜드는 2탄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